인천/경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시, 추석명절 대비 시민들 방문 장소 안전점검 실시
관내 폭염저감시설, 교통안전시설, 관내 관광명소 찾아 운영현황 및 관리상태 점검
 
변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9/09/04 [13:01]

 

                  ▲최종환 시장이 직원들과 현장을 찾아 안전점검을 하고 있는 모습 © 동아투데이

 

파주시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2일 시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이 직접 관내 폭염저감시설, 교통안전시설, 관내 관광명소를 찾아 운영현황 및 관리상태를 점검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였다.

 

관내 초등학교 근처에서 옐로카펫옐로신호등 상태를 점검하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아이들에게 옐로카펫 안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교통지도를 실시했다.

 

초등학교 앞에서 하교하는 아이들을 교통지도하던 한 어르신은 그늘막이 없었을 때는 여름철에 폭염으로 활동하기가 힘들었는데 그늘막 설치 후 더위를 피할 수 있어 활동이 수월해져서 즐겁게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마장호수 흔들다리를 방문해 담당자와 함께 와이어 등을 직접 살피며 안전 실태를 점검하고 관광객의 안전확보를 위해 인명구조함, 쿨링포그 등 안전시설 상태를 확인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점검은 유동인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했다안전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더욱 안전한 파주시를 만드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04 [13:01]   ⓒ 동아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