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경찰서, 파주파출소 리모델링 새롭게 단장
지역 주민 양질의 최상 치안서비스 제공 위해...
 
최흥식 기자   기사입력  2017/08/17 [11:54]

 

                        ▲  새롭게 단장한 파주파출소 앞에서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과  직원들 모습    © 동아투데이

 

파주경찰서(서장 박정보)지난 10일 파주파출소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주민들에게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업무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주파출소는 1997년 준공 되었으나 20년이나 지나 건물 노후화로 벽면 도색이 벗겨지고 또 직원들 방에 에어컨도 없어 민원인들과 직원들이 불편을 겪어오던 중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새 단장을 했다.

        이로 인해 직원 사기 진작은 물론, 지역 주민들과 민원인에게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어 치안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새 단장한 파출소를 둘러본 이형식 생활안전협장은 청사가 오래되고 도색도 벗겨져 그 동안 주민들이 보기에도 좋지 않았다청사가 밝은 분위기로 변해 지역주민들도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파출소를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서장은 청사가 노후화 되었음에도 묵묵히 근무해 준 원들에게 감사하다청사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돼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8/17 [11:54]   ⓒ 동아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